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간디 고등학생 하교시의 가로등 설치건의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김**
내용 간디 고등학생의 하교 시간을 보면 어두운 저녁입니다. 위치도 산 중턱이라 학생들이 걸어다니기에는 겁도 나고 들짐승 이라도 있으면 엄청 무섭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교에서 기숙사까지 걸어가는 길에 가로등를 설치 하여 주시길 건의 드립니다. 나름 전국에서 알아 주는 대안학교이자 유일하게 인가받은 대안학교입니다. 조금만 신경을 써 주시면 산청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가 될것입니다. 아이들이 걱정없이 학업에 열중 할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녁에 차를 타고 가다 보면 불쑥 나타나는 학생들을 보며 운전자인 저도 놀라는 일이 많습니다. 학생들은 더 하겠죠!
군수님 환한 아이들의 미소처럼 밝은 등.하교길을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17.03.22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농업육성과 농촌봉사담당 연락처 055-970-7951~3
답변일자 2017.03.24
답변내용 평소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간디 고등학생 하교 시의 가로등 설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가로등 설치 건의 장소(간디학교에서 기숙사 구간)는 약 100m간격으로 한 전주에 가로등 10여기가 설치되어 있으나, 현장 확인 결과 일부 가로등의 고장으로 불편을 초래하였습니다.

○ 현재는 야간에 차량 및 보행자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수리를 완료하여 정상적으로 점등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산청군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가로등으로 인해 불편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산청군 농업육성과 농촌봉사담당(970-795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 고충을 들어주세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