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군수님께 기술센타를 칭찬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내용 군수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신풍영농조합법인 이재성입니다 .
저희 신풍영농조합법인 산청군 시범사업으로 어린잎 채소와 식물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시작하여 너무나 어려움이 많아 온도습도 관리는 안 되고 성장장애를 입어 여름이면
한달에 약2.000만원씩 손실을 입어 시설을 포기하려고 하였습니다.
다행이 기술센터 유백림 계장님과 김동운 주무관님을 만나 무사히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새벽3시에 나와보면 습도가 너무 높아 어떻게 할 줄을 몰라 고민하다 한참자고 있을 시간 아침5시에 문자를 하면 바로 전화 와서 내일처럼 걱정하고 출근도 하기 전에 먼저 와서 실효 채치해 가져가서 분석하고 처방하여 알려주며 다음날 먼저전화해서 작물은 어떠냐며 걱정을 하고 알려주셔서 무사히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김동운 주무관은 산청군 시범사업으로 했으며 반드시 성공을 해야 한다며 옆에서 “잘될 겁니다.” “힘내세요.” 하며 격려하고 쉬는 날 아침5시에 납품 가는데 함께 다니며 어디로 판매가 되는지 확인하고 홍보하는데 옆에서 적극 적으로 도와주고 힘이 되어주는 두분이 있어 이겨 낼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집사람과 직원 두사람이 함께 하며 여기저기 뛰어 다녔는데 지금은 직원 12명이 함께 년 매출 3억5천이 넘어 이젠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술센타의 유백림 계장님과 김동원 주무관님을 포함해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 모두가 저희 같은 농민들의 보물이고 힘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어려운 농가와 농민의 많은 지도와 힘이 되어 주세요.
당신들을 만나 행복합니다. 산청군민으로 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신풍영농조합법인 대표 이재성
파일
작성일 2018.11.28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일자 2018.11.28
답변내용 평소 군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잘 전달했습니다.
앞으로 민원인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고 더욱 노력하는 산청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생활지원사들의 고충을 경청하여 주세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