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남명 기념관 문화재 관람을 못 하였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조택준
작성일 2017.06.06
내용 지난 5일 산청군 시천면 소재 남명 선비 문화 연구원에서 제22회 환경의 날 행사장으로 뻐스 4대 및 자가용 차량등 각지 각처에서 많은 환경 단체및 환경 봉사단체가 3~400여명이 행사 참석자 많았습니다,
여유 시간을 이요하여 남명 기념 관을 참관하려 입장하니 문이 잠긴 체로 근무자는 아예 보이지도 않고 사무실 문에 휴관 안내문은 매주 화요일이라 공시해 놓고
먼거리서 남몀 선생남의 기념관을 관람하지 못하여 아주 불 쾌하였습니다,
산천재 거물 옆애서는 기와를 쌓아 덮어 놓고 문화재 건물 수리하는지 현장을 보았습니다.

원거리에서 울주군 부산시에 어려운 기회에 유서깊은 문화재를 무슨 사유로 쇄정하여 놓고 관리자도 없으며 만약 화재가 발생한다면 무방비상태이며,
문화재란 정기휴무일외에는 항시 개방해여 함에도 시골 이라해서 문화 관광과에에서는 그런 불성실한 근무자에도 국민의 형세로 임금을 지출하며 감독을 하지않습니까?
산청군의 무화유산의 관람을 못하게 는 일이 재발 되지 않도록 사후 조치를 개선을 바라며 답변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문화재담당 연락처 055-970-6441~3
답변일자 2017.06.12
답변내용 1. 산청군을 찾아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남명기념관은 다른 박물관이나 기념관과 마찬가지로 월요일 휴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귀하께서 방문하신 날은 정기휴무일로 기념관 정문에 휴관 안내문(매주 월요일)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남명기념관 방문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하겠습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산청군 문화관광과 문화재담당(055-970-644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