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공사 신고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숲 가꾸기 사업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임승진
내용 산청군 시천면 중태리 산81번지에 숲가꾸기 사업으로 인하여 2018년도 여름에 산사태가 발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민원인이 수 차례 유선상으로 조치를 취해 줄 것을 요청하었으나 담당자는 검토 중이라는 말만 할 뿐 지금까지 아무런 조치도 취해주지않고 있습니다.
당시 숲가꾸기사업으로 베어버린 나무들을 제대로 치워주지 않아 많은비가 내리자 그 나무들이 수로를 막았고 산사태가 일어나 인근농경지에 토사가 밀려 내려 오고 돌들이 떠내려와 그피해가 막심합니다.
또한 지리산둘레길인 도로에 차량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곳에 흙을 잔뜩 쌓아놔 차량이 서로 피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장마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당공무원은 신속히 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라면 지금 긴급한 사항은 밀려 내려온 토사와 돌을 신속히 치워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림녹지과 산림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901~4
답변일자 2019.04.04
답변내용 1. 평소 군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시천면 중태리 산81번지 일원에 실시한 조림사업으로 인해 유출된 토석 등으로 피해를 끼친점 사과드립니다.
쌓여 있는 흙 처리와 피해가 우려되는 곳에 대하여는 4월중 복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산림녹지과 산림행정담당(055-970-690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원에 대한 몇가지 Q&A 이슈 관련 첨부의견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감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