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등관리

각종신고센터 - 가로등관리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내용, 파일, 작성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긴급 !!!!!!!!!!!!! 가로등 설치 빠른시일 내에 부탁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내용 신안면 원지에서 갈전로를 따라서 하촌마을 창안마을 중촌마을 등 . 안쪾으로 가는길에 가로등이 제대로 설치가 되어 있지 않아서 평소에도 어두워서 시야가 확보가 잘되지 않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시야가 더 확보대지 않아 잘보이지 않습니다. 그로인해서 산짐승들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고 급브레이크로 인해서 큰사고로 이어질뻔도 했습니다. 그로인해 저또한 차량이 파손대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도로공사를 했는데 지금 도로공사만 할것이 아니라 가로등 도 마을주민들을 위해서 빨리 설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작성자 정영기
각종신고센터 - 가로등관리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일자 2018.04.11
답변내용 1. 평소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불편해하시는 중촌갈전로(하촌마을~창안마을~중촌마을) 전 구간에 가로등을 설치하는 것은 예산 및 타당성 등을 고려하였을 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실정임을 먼저 알려 드리니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귀하께서 야간 차량 운행시 마을입구 등 위험을 감지하신 지역에 대해서는「산청군 가로등 및 보안등 설치․관리 조례」제5조에 따라 가로등 설치 신청서를 작성해서 해당 면(신안면)에 제출하여 주시면, 해당 면에서 관련 조례에 따라 설치타당성 및 우선순위 등을 검토하여 가로등이 설치됨을 알려드리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앞으로도 산청군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가로등으로 인해 불편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산청군 농업육성과 농촌봉사담당(970-795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원지 구름다리 조명이 안들어와요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유통소득과 농촌봉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79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