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수도민원

각종신고센터 - 상하수도민원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내용, 파일, 작성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상하수도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금서 농공단지 공사로 인하여 수도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시간 통보도 없이 물이 나오던 안나오던 신경도 안쓰시네요...
민원 전화를 넣어도 확인 해보고 연락주시고 그제서야 30분 뒤면 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애타게 물이 언제 나올까? 화장실은 언제 사용 할 수 있을까? 생각만 하고 있을까요?
저 혼자라면 참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분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오전에도 물이 나오지 않아 점심식사 준비를 하는데 매우 어려운점이 있었습니다.
지금 또!! 2시간째 물이 안나오고 있습니다.
현장 작업관리자 분들에게 말씀을 드려도 대충 말씀하시고 최대한 빨리 끝내겠다고 하면 언제까지 기다려야 될까요?
작업을 하시면 언제까지 작업이 있을 것이며, 그 동안 물 사용이 번번히 어려울 수 있다고
미리 통보를 해야되는게 순서가 맞지 않을까요?
파일
작성자 황도형
각종신고센터 - 상하수도민원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담당, 한방항노화실 신성장산업담당 연락처
답변일자 2017.11.28
답변내용 군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이용중인 급수구역내에서 발생한 단수사고는 현재 조성중인 한방산업단지 상수도관로 인입공사중
관로가 파손되어 발생한 사항으로 단수에 따른 충분한 안내가 되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후 유사사례나 급수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업 시행부서와 함께 현장관리 감독에 철저를 기하겠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하수도사업소 970-700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지하수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상하수도과 상수도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7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