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청 주민생활지원실 주무관 권현정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정숙경
내용 사회복지시설감사를 마친후 .....산청군청 주민생활지원실 주무관이신 권현정님을 칭찬합니다^^

1.맡은일에 솔선수범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이번 감사기간 사전에 미리 자료들을 수집하여 하나하나 꼼꼼히 점검하여 어린이집에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시는 열정과 책임감이 강하심을 칭찬합니다. 그래서 우리 어린이집의 원장들의 힘이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친절하며 희생정신이 강함을 칭찬합니다.
민원에 대해 친절하고 상냥하며 아주 이해하기쉽도록 차분히 설명해주는 친절함과 무슨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드려도 성실한 답변으로 끝까지 도와주시는 모습을 칭찬하며 감사드립니다.(얼집노인일자리창출건포함)

마지막으로 공무원으로서 귀감이됩니다. 사실 저는 공무원이 불친절하다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이번 감사를 통해서 권현정주무관님의 모습을 보면서 이런 편견의 벽을 허물수 있었답니다.무엇보다도 국민의 손발이되어야하는 공무원의 원 목적에 아주 접합한 사람으로 자기일에 소신이 있지 않으면 할수없다는 생각이저의 마음에서 소리치는군요^^암턴 저희가 복받은것 같습니다. 좋은 담당자를 만난것도 이또한 산청군 어린이집연합회의 복인것 같습니다.

이런 두서없는 글을 올렸지만 이번감사를 통해 저희 어린이집의 방패막이 되어주신 주무관님 감사이레 이런 일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담당자님이 저희편?이라는 사실이 든든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철수마을 산청이네 너무좋아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