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축구 전지훈련팀과 함께
작성자 오기범
내용 저는 산청읍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횟수로 8년이 접어들고있지만 한해한해가 힘들정도 입니다. 그래고 제가 운영하는 펜션은 잘되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힘듭니다. 다른펜션들이 걱정될정도 입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실에는 많은 펜션들이 운영이 힘들어 매물로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동의보감촌에만 너무많은 예산들이 편중되어있는것도 문제점입니다. 동의보감촌 하나로만 본다면 참 잘만들어진 공원이지만 산청군민들에게는 별다른 경재적인 혜택은 돌아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많은 예산에 비해서 군민들에게는 별다른 체감이 없는것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축구 전지훈련팀들이 방문하면서 몇몇 펜션이나 모텔들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몇몇 식당들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지훈련학생들이 자유시간에는 산청읍을 누비며 PC방, 카페, 편의점에도 도움을 주었을것입니다. 학생들 간식으로 치킨집, 피자집, 족발집, 빵집, 마트들도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번 축구전지훈련팀 유치를 발판삼아 앞으로는 더 많은 스포츠팀들을 산청으로 유치하여 주십시요. 많은 팀들이 산청을 방문해서 더많은 펜션들과 모텔, 치킨집, 마트, 편의점들이 잘 살면좋겠습니다. 동의보감촌예산을 조금이나마 스포츠훈련팀들을 유치하는데 투자해주십시요. 산청군 파이팅입니다!!
PS. 남해에 낚시를 한번씩 갈때마다 남해스포츠파크를 두리번거리고 옵니다. 정말 멋집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철수마을 산청이네 칭찬 칭찬 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