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바란다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의보감촌 근처 돌파는 공사현장 덤프트럭 과속방지턱 설치 문제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류영미
내용 동의보감촌 인근 산중턱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청정지역 살기좋은곳이라고 듣고 이사온지 5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산청군의 얼굴이라고 알려져있는 동의보감촌 인근에 평일이고 주말이고 새벽이고 저녁이고 돌을 파서 실어날으는 덤프트럭 때문에 32개월과 20개월의 아이들을 두고 있는 저는 집밖으로 나갈수가 없습니다.
집앞이 바로 2차선 도로인지라 아이들이 문앞에만 나가도 경사가 심한 내리막이라 덤프트럭에 치일까 겁이 납니다.
과속방지턱 설치를 요청(이장을 비롯한 마을주민 3분의 동의를 얻어 신청함)한지 몇달이 지나가고 있는데 아직도 깜깜 무소식입니다.
며칠전 주말에는 하마터면 차에 치일뻔한 아찔한 일이 있었습니다.ㅜㅜ
10월 22일까지 명확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저에게는 가장 시급한 문제입니다.
이대로는 정말이지 어린 애들을 데리고 이곳에 살수가 없습니다.
여기는 산청군 생초면 평촌리 내동마을 입니다.
파일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안전건설과 연락처 970-6724
답변일자 2018.10.17
답변내용 산청군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하여 산청군 담당부서에 통보하여 답변받은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답변내용]
귀하께서 건의하신 산청군 생초면 평촌리 내동마을 일원에 과속방지턱 설치 건은 산청경찰서의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를 통해 속도하향 및 과속방지턱 설치 결정이 가결되었고, 우리부서에서 과속방지턱을 설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완료하여 귀하의 불편함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안전건설과 도로부서 (055-970-6724)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산청군의회에서도 해당 민원이 해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군수에게 바란다』에 올려진 “군의회 이상원 의원의 일탈(1701, 1702)”이란 글을 읽고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