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바란다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경호1교와 경호2교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민영임
내용 산청에는 아름다운 경호강 위에 다리가 두개가 있는데 불편함이 있어서 이글을 씁니다 봄이면 다리난간에 꽃을 심어서 가을까지 꽃을 피우는것은 아르답개 보일지지는 몰라도 붙편한점도 넘 많아요 이 다리는 걸어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요 걸어가면 거미줄과 온갖 벌레들이 몸에 달라붓고 다리도 지저분하기가 이루말할수 없습니다 걸어면서 다리밑에 노는 물고기와 강물도 처다볼수도 없구 다리는 온통 때국물에 끼워서 넘 지저분해요 다리를 걸어때마다 불쾌감이 많아요 소인의 의견이 다소나마 반영되기를 바랍니다 또 한가지 말씀 드리교자 합니다 경호강 도로변에 목백일홍도 심을때 너무 좁게 심어서 해마다 가지를 잘라서 목백일홍의 아름다운 나무를 볼수가 없어요 목백일홍은 자르지 않아도 얼마큼 크면 더이상 은 자라지 않으면서 에쁜 나무로 되지요 에쁜 목백일홍을보고 싶네요
파일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림녹지과 연락처 970-6942
답변일자 2018.11.28
답변내용 산청군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하여 산청군 담당부서에 통보하여 답변받은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답변내용]
산청의 아름다운 경호강을 더욱더 아름답게 하기 위해 조성한 경호교 난간 사피니아꽃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대하여 충분히 공감하는 바입니다.
그러나 산청군 방문객 및 관광객들에게 반응이 좋아 지속적인 설치 요구 또한 많은 실정입니다.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교량을 걸어다니시는 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더 쾌적하게 관리할 계획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배롱나무는 전정을 하지 않으면 수관이 확장되는 등 오히려 통행 및 교통 시야 방해가 될수 있어 전정을 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배롱나무를 관리하도록 하겠으니 전정을 조금 하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산청군정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녹색휴양담당(☎970-6942)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군의회 이상원의원님의 일탈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