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터무니없는 수준의 취소/환불수수료를 요구하는 캠핑장에대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작성자 이미진
작성일 2022.07.31
내용
터무니없는 수준의 취소/환불수수료를 요구하는 캠핑장에대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1
터무니없는 수준의 취소/환불수수료를 요구하는 캠핑장에대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시에 거주하고있는 시민입니다
올해 여름휴가를 '산청 경호강그린캠프'에서 보내기로 계획하고,
6월9일 '땡큐캠핑'업체를통해 두가족존(2사이트)를 4박5일 390,000에 계좌이체결재를하고,
휴가를 기다리던중 함께가기로했던 일행중 한명이 '코로나재확진'이되고 예약자 본인역시 대상포진이라는 질병을 앓게되어
캠핑예정 15일전인 7월28일목요일 캠핑장으로 취소문의를 드렸으나 예약금의 50%인 195,000원을 환불수수료로 제외하고
195,000만 환불하겠다고하여 시일이 15일 남아있고, 질병으로인한 취소이니 참작해주실것을 요청하여, 직원분이 사장님과 이야기하고 연락을 주겠다고하여 기다렸으나 연락이없어, 29일저녁에 다시한번 문의를 드렸습니다. 캠핑장직원분은 내부규정으로 50%수수료를 제하겠다하여, 취소위약금이 납득이 어렵다말씀드렸더니, 본인은 직원으로 사장님께 위부분을 전달드렸으나 사장님이 혼을내며 '코로나핑계대지말라'는 취지로 이야기를 하였다고하여, 본인이 질병을 앓고있는것은 명백한 사실이라고 이야기하였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법적으로 문제될게 없으니 알아서하라'는 이야기만 반복되었습니다. 이에 올해는 건강상의 이유로 4박5일 캠핑을못가지만 내년여름에는 방문할수있으니 내년여름으로 유예를 해줄수있느냐고 요청드렸으나, 일주일도 아니고 일년을 기다려달라는게 말이냐며 면박을주어, 캠핑장 예약시 입금자였던 '정의훈'님과 통화를 요청드렸더니 사장님과 전화를 연결해줄수없다며, 알아서하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며 면박을 주며 전화를 끊어버리는 것입니다.
캠핑예정13일전인 오늘 환불액은 20%, 환불수수료가 무려예약금의 80%입니다.
여러곳의 캠핑장을 이용해보았고, 산청군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의 규정도 꼼꼼히 알아보았을때 '산청경호강그린캠프'의 환불규정은 납득이 어렵고, 일단은 예약자와의 소통에서 매우 소극적이고 협의 의지도 전혀 보이지않아 실례를 무릅쓰고 읍장님과의 독대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캠핑장예약내역을 첨부하오니 부디 살펴주시고, 보호를 받을수있다면 보호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캠핑장명: 산청 경호강그린캠프
주 소: 경남 산청군 단성면 목화로 474번길 14-5 ( 소남리, 소남청소년수련원)
전화번호: 0507-1374-8847
파일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복지지원과 아동청소년 연락처 055-970-6881
답변일자 2022.08.05
답변내용 1. 군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관내 산청 경호강 그린캠프 이용 취소/환불 수수료에 관한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해당 민원을 접수하고 2022. 8. 3. 10시경에 산청 경호강 그린캠프를 방문해 대표자와 면담하여 민원인이 공감하는 선에서 해결토록 하였으며, 앞으로 캠핑장 운영에 대한 교육, 관리에 우리군에서도 지도를 철저히 하여 관련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복지지원과 아동청소년계(☏970-6884)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진주사는사람입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