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택배수령 건의합니다.
작성자 김용기
작성일 2024.02.04
내용 저는 도시에 살다 청청 산골 산청이 좋다하여 부산에서 단성면 청계리로 귀촌하여 살고 있습니다.
3년이라는 세월이 지나 2년전 단성면 면사무소에 찾아가 면사무소 여직원 총무과 직원한테도 건의하여 보았지만 이상한 답변 해결도 되지않고 해서 면장님한테 건의하여 봅니다. 그리고 마을 이장님 한테도 전화하여 건의 하였지만 안되는것 같습니다. 우리 주민들이 너무 불편하고 있습니다. 택배 물건이 월요일 도착 하면 청계리는 산골지대도 아니지만 토요일 배달된다는 4일 정도의 기간 그리고 아니면 직접 찾으로 오라는 택배회사의 답장 어쩔수 없이 단성이나 신안으로 찾으로 가야하는 불편함 한두번이 아닌사항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중요한 서류가 월요일 받아 그 다음 업무 처리가 되어야 불구하고 토요일까지 기다려야 할사항 ! 청계리는 오지마을입니까? 그리고 고지대도 아닌데 차량이동시 물건이 솔린다는둥 !
아니면 마을 입구까지 내려오라는둥! 그리고 한개 배달 하면 얼마남지 않는다는둥! 택배회사 저는 받은 제품및 식용품류 그리고 책자등(비에젖어 반품) 본사로 반품도 하고 택배회사에 항의도 하였지만 앞으로 이 어려운 상황을 면장님의 현명한 행정처리 기다려집니다 신안면 롯떼 택배. 목화 추어탕옆 택배. 그리고 단성 복지관 맞은편 택배. 청계리에서 직접 택배점까지 찾으러 가야하는 불편함 단성면 주민 복지생활을 위해 면장님께서 간곡하게 해결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파일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단성면 연락처 055-970-8394
답변일자 2024.02.09
답변내용 1. 평소 면정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내용은 “택배 수령과 관련한 불편사항”으로 판단됩니다.

3. 이 사항에 대하여 확인한 결과, 현재 택배 운송 기사들이 받은 수수료는 택배물 1개를 배송할 경우 900원 정도인데 비해 해당지역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고 배송되는 수량도 적어 지연되거나 직접 수령토록 안내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는데 이는 택배업체의 영업에 관한 사항이라 시정조치를 하는 것이 쉬운 사안이 아님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이 있는지 모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단성면사무소 산업경제담당(055-970-8394)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진주사는사람입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