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자양리 전원주택지 개발 앞 도로
작성자 김점순
작성일 2019.08.26
내용 자양리 동네를 지나 청담농원으로 들어가는 곳에 보면 전원주택지 공사를 하고 있는 곳이있습니다
기존 얕은 계곡을 매꾸면서 묻은 우수관이 터져서 밖으로 드러난 채 끈어져 있은지 몇달째인데 공사업체는 그대로 방치해 두고 있어 토사가 흘러내리면서 길옆에 물웅덩이가 생겨 차가 지나 다닐때 마다 흙탕물을 지나게 합니다.
또 길에 배수로를 내고 철재덮개를 덮었으나 레미콘이나 포크레인등 큰 차가 지나면서 절재덮개가 휘어져 밑으로 부르질듯 위태로운 곳도 있습니다. 이 길 밑에는 자양리 농수로가 있어 큰 차들이 농수로 보수공사를 한다고 많이 드나들다 보니 그런듯 합니다 .

이곳을 한번 오신 분들은 물좋고 공기 좋은 곳이라며 다시 오시길 즐거워 하시는데 , 오시는 길이 불편하여 좋은 이미지를 흐릴까 걱정되니 빠른 초치를 부탁드립니다.
파일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단성면 연락처 055-970-8383
답변일자 2019.08.26
답변내용 먼저 단성면 면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불편사항은 산청군청 담당부서에 처리토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담은 단성면 개발담당(055-970-8381, 055-970-8383)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진주사는사람입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