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아스콘 포장건의
작성자 이성욱
작성일 2019.12.06
내용 운리 점촌마을에 거주하는 이성욱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현재 운리 탑동마을 이주단지 공사 중인데.. 지방도 입구에서 이주단지 범위까지만 아스콘포장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이 길이 점촌마을 주도로이고, 많은 외지인들의 순환도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에 눈이라도 오면 콘크리트도로라 녹는 속도도 늦고, 바닥이 거칠어 직접 트렉터라도 이용해서 눈을 치워볼려고 해도 제대로 제설이 안됩니다.
지방도 같이 관에서 제설을 해주는 것도 아니고, 제법 긴거리의 마을길을 자연적으로 다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관에선 실태를 전혀 모르시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이왕하는 공사 아스콘포장을 할 때 같이하면 비용절감도 되고 좋았을텐데.. 군에 글을 올렸더니 사업성격이 달라 안된다고 하네요.. 허허
그 전에 주민들의 불편함이 무엇인지 한번 관심을 가지고 둘러보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요?
그래서 이렇게 주민숙원사업으로 신청을 하는 것이니 꼭 숙원을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파일
단성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단성면 연락처 055-970-8381
답변일자 2020.01.07
답변내용 1. 단성면정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질의해 주신 내용은 담당공무원과 동행하여 현장조사를 해야할 건으로 사료됩니다.

3. 상기 건과 관련하여 단성면 개발담당(☏970-8381~8383)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진주사는사람입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