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원하는대로 해줬더니 동호인을 물로보는 행정조치 어이없네요~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박**
내용 엉문도 모르고 하루아침에 집을 쫒겨나는 심정입니다. 산청 다목적체육관에서 배드민턴을 하고 있는 동호인입니다.하루일과의 마무리를 1시간을 달려 일주일에 세번 배드민턴을 하러 다녀도 즐겁게 생각하며 코로나 시국에 운동할수 있어서 좋다라는 맘으로 행복하게 운동을 하려 했으나 사전 동호인의 의향도 묻지 않고 협의도 없이 전날 클럽 총무님의 문자로 운동하는곳을 옮기라는 통보하는 어이없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코로나 접종으로 4~50명 되는 배드민턴 동호인이 기존 체육관에서 다목적 체육관으로 옮긴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탁구 실업팀이 생겼다며 다시 몇십명의 동호인을 상의도 없이 운동하는곳을 또옮기라는 것이 황당한 상황입니다.하라는대로 해주고 조용히 따라주니 동호인을 물로 보는 행정조치에 화가나서 항의하고자 올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2.01.20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421
답변일자 2022.01.21
답변내용 1. 귀 동호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동호회의 이용시설 변경에 따른 의견수렴 과정에서 동호회 전회원의 뜻이 반영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죄송함을 전하며,

3. 산청군청탁구단 창단에 따른 공설탁구장의 시합용 탁구코트 규격 미달로 인해 불가피하게 다목적구장을 탁구단 연습장으로 변경하는 데 있어 산청군체육회와 배드민턴협회 간 상호협의를 통해 원만하게 결정되었음을 통지받아 탁구단 연습장으로 사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4. 기타 문의 사항은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을 방문해 주시거나 연락(055-970-6421)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공무원의 모성보호시간 및 육아시간사용에 대해서 묻습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