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배드민턴 동호인을 너무 홀대하시는거 아닙니까!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김**
내용 아래 박성진님의 글에 덧붙여 글을 올립니다.
저는 덕산배드민턴클럽 회원 김원중입니다.
산청에는 코로나 확산이후 동호인들이 전용구장이 없어서 산청읍으로 모여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저희 또한 10명이상 조를 맞춰서 운동하러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이러한 사정을 어루만져주기는커녕 막무가내로 체육관을 옮기라니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매일 30명 가까이 나와서 운동하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이렇게 홀대받아도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버젓이 옆에 탁구 전용체육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황당한 결정을 내린 이유가 무엇인지요?

체육회가 통합된지도 어언 5년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통합 취지에 역행하는 이런 발상은 어디서 나왔는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파일
작성일 2022.01.19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421
답변일자 2022.01.21
답변내용 1. 귀 동호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동호회의 이용시설 변경에 따른 의견수렴 과정에서 동호회 전회원의 뜻이 반영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죄송함을 전하며,

3. 산청군청탁구단 창단에 따른 공설탁구장의 시합용 탁구코트 규격 미달로 인해 불가피하게 다목적구장을 탁구단 연습장으로 변경하는 데 있어 산청군체육회와 배드민턴협회 간 상호협의를 통해 원만하게 결정되었음을 통지받아 탁구단 연습장으로 사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4. 기타 문의 사항은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을 방문해 주시거나 연락(055-970-6421)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삼장면 지하수건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