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예치마을 내대계곡 불법평상단속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오**
내용 안녕하세요.매년 예치마을 내대계곡으로 여름휴가를 보내는사람인데요.2017년 철거되었었던 평상이 다시 2018년부터 다시 설치가 되어있던데 사유지도 아닌 땅에서 개인이 평상을 설치해 자기땅인것마냥 여름한철장사로 때돈벌고있는데 산청군에서는 단속할 생각이 없으신가요?알면서도 봐주시는건가요?
경기도군수님처럼 강제철거 및 과태료부과를 하실생각은 없는건가요?저도 거기 평상설치해서 여름한철장사해서 때돈벌어 편하게 살고싶네요. 한번이용하는데 6만원인데 딸랑 과태료 200만원만 부과한다면 과태료한번내고 장사계속하지 누가 자진철거하겠습니까?토요일하루만 장사해도 100만원은 쉽게버는데 말이죠. 내대계곡은 당장 오늘부터 설치한다고 합니다.민원개시물확인하시어 빠른 단속및조취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0.06.23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안전건설과 하천담당 연락처 055-970-6711~4
답변일자 2020.06.26
답변내용 1. 우리 군을 매년 방문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해주신 점에 먼저 감사인사를 드리며, 한편으로 계곡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담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2. 우리 군은 상기 민원내용과 관련하여 즉각적으로 현장을 확인하여 평상철거 조치를 이행하였으며, 또한 여름 피서철을 대비하여 하천구역 내 불법행위에 대한 점검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라 단속 및 계도를 시행하며 하천 등지에 불법행위가 근절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군 하천담당(☎ 970-671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들은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