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농촌학교 살리기 프로젝트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내용 군수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천면 신천초등학교를 다녔고 학교에 대한 애착도 많은 동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우리 산청군의 학교가 하나둘 폐교가 되어가고 있어서 마음이 아픕니다.
귀농하고자하는 세대가 있어도 아이들 학교 문제가 걸림돌이 된다면 결정하기가 쉽지 않을거라 여겨집니다.
전국 뉴스에서도 귀감이 되는 함양군처럼 우리도 산청군과 산청교육청 그리고 신천초가 한뜻이 되어 농촌학교 살리기 프로젝트에 힘써주시면 안될까요?현재 전교생 24명이 다니고 있는 이 학교에 활기를 불어넣을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시기를 간청드립니다.
군수님께서 힘써주신다면 산청군민 모두가 자부심을 느낄것이며 또한 산청군을 살리는 모태가 되리라 여깁니다.
모쪼록 군수님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파일
작성일 2020.07.06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행정교육과 교육담당 연락처 055-970-6121~4
답변일자 2020.07.13
답변내용 1. 항상 군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조해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는「군수에게 바란다」를 통해 시천면 신천초등학교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농촌학교 살리기에 힘써달라고 건의해 주셨습니다.

3. 농촌학교 살리기 사업은 매년 학생 수가 감소하는 농촌지역에서는 필요한 사업으로 판단되나 예산 확보 및 관련기관 협의 등 장기적으로 검토해야 할 사항으로 다각적으로 방안을 강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산청군 행정교육과(☎970-612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5.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신안면 남부테니스장코트 건의사항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