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제안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김**
내용
제안합니다. 1
제안합니다. 2
제안 합니다. 제주도 더럭분교, 사천 무지개 길처럼 원지 강변 다이크도 알록달록 무지개 색으로 도색을 제안합니다. 제주도 더럭분교나, 사천 무지개 길도 알록달록 무지개처럼 이쁘게 도색하여 관광객 유치나, 젊은 사람들 사진맛집 ? 사진이쁘게 나오니 젊은사람도 많이 찾아오고 지역 식당 카페가 장사가 잘됩니다. 원지강변도 둘레길, 강변이 잘형성되어잇고 거기다 벚꽃까지 잇으니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가 있어서 도색만 해놔도 분위기가 이쁘고 사람들도 많이 찾아올것으로 생각됩니다. 거기다 눈에 밝고 더 뛰는 색이니 안전도 할거구요. 한번 생각해보시고 추진하면 좋겟습니다~ Sns에서 사진도 많이 올라오고 시진맛집,이쁜지역으로 홍보도 될겁니다~
파일
작성일 2020.07.19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 연락처 055-970-7311~3
답변일자 2020.07.24
답변내용 군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제안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원지 강변의 콘크리트방호벽을 무지개 색으로 도색하는 것은 도로시설물 관련규정과 설치비 및 향후 유지관리비와 관련한 예산, 주변의 경관 및 여건 등을 고려해야 할 상황으로 관련사항을 종합적으로 검토 후 조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산청군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부서로 연락(055-970-7312)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공무원의 모성보호시간 및 육아시간사용에 대해서 묻습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