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관내에 자전거 도로를 만들어주세요.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홍**
내용 안녕하세요.
산청군 단성면 방목리에 사는 애기 엄마 입니다.
아이들과 산책을 자주 나가는데 산청에 차들이 많이 달리지는 않지만 시골이라 다 쌩쌩 달리는듯합니다.
기후 위기인 시대에 자동차를 타는 횟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자전거가 대체 선택지라고 생각하는데요. 도로를 자전거를 타고 나가니 어찌나 자동차들이 쌩쌩 달리는지 위험합니다.
지금부터라도 도로위 공사를 할때 자전거 도로 인프라를 구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0.12.24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 연락처 055-970-7311~3
답변일자 2020.12.29
답변내용 1. 평소 군정 발전에 협조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2. 현재 우리군은 자전거도로가 산청군 래프팅타운 ~ 내리교까지 L=1.74km가 개설되어 있으며, 자전거도로 인프라 구축을 위해 단성면 대관교 ~ 금서면 주상마을까지(L=46km) 물길을 따라 개설 중에 있습니다.

3. 향후 도로구조상 안전에 지장이 없고, 기 개설된 자전거도로와 연계가 용이한 구간의 도로 개설 시 관련 행정절차 이행 후 자전거도로 개설을 적극 검토토록 하겠습니다.

4.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055-970-731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신안면 남부테니스장코트 건의사항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