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코로나동선공개해주세요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박**
내용 산청군 코로나확진 대해 정확한 동선파악해주시고 안내해주셨으면합니다.현재 아이들이 어린이집못가는 상황이고 독박육아를 가정에서 하는상태이며 24시간을 함께하여야하는데..ㅠㅠ사실 마트나동네 병원갈때 무섭고 불안합니다 동선파악조사를하시는죠..? 방역은 제대로 이루어지는지요..??특히나 아이들이 함께 다녀야하는게 불안합니다 어디서 또~확진자가 생겨나올지..
확실하게 파악해주시고 더이상 확진자가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작성일 2020.12.27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보건증진과 감염병관리 연락처 055-970-7531~5
답변일자 2021.01.05
답변내용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관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군민들의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관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함으로써 더욱더 불안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진자 발생 시 역학조사 및 방역이 완료 되었을 경우, 코로나19 관련지침에 따라 “해당공간내 모든 접촉자가 파악된 경우, 접촉자 및 방문장소는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따라서 개인별 동선파악 상황를 재난 문자로 통보하지 않았습니다.
인근 시군에서 코로나19 다수 발생으로 군민들이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을 느낄수 있지만,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개인방역 준주에 철저를 기하신다면 빠른시일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삶을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건축물해체 신고서. 세멘블럭 담장해체 신고서. 폐기물 처리확인서를 요청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