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도로 콘크리트 타설로 인한 차량통행금지 문제를 해결해 주십시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박**
내용 금서면 특리 동의보감로 312번길 도로보수 콘크리트 타설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다음주 금요일 위 도로를 콘크리트로 타설하는 공사 관계로 3일간은 차량통행이 금지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위도로를 통하지 않고는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가구가 10여 가구가 되는데 3일간이나 발을 묶어 둔다니 요즘도 이런 공사를 하는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고 아스콘 공사를 하면 바로 통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스콘 공사로 바꿔주시든지 임시로 통행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일 2021.09.02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금서면 개발담당 연락처 055-970-8221~2
답변일자 2021.09.06
답변내용 1. 귀하께서 우리군 홈페이지 군수에게 바란다 코너에 요청하신 민원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대체도로 개설은 예산 및 지리적 여건 상 힘들 것으로 판단되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번 포장공사 구간은 기존 콘크리트 포장과 같은 계획으로 설계에 반영되어 있어 현 시점에서는 아스콘 포장 시공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주민의견을 최대한 수렴한 후 공사 일정을 잡아 콘크리트 타설 이후 양생기간(1.5일 이내) 동안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시행할 계획이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금서면사무소 개발담당(055-970-822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의 고충호소를 지지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