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삼장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아보리스트(수목관리사)위험목 제거 및 활동 안내
내용
아보리스트(수목관리사)위험목 제거 및 활동 안내 1
안녕하세요
나무위를걷는사람들입니다
저희 나무위를걷는사람들 수목관리연구소는 국내 최초 선진 트리클라이밍 기술을 도입하여 국내 보급 및 교육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산림청 인가를 득하며 미국 ISA수목협회의 한국 ISA수목협회설립등으로 국내외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직 및 어려운 환경(위험목/위해목제거)에서 진행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요구에 정확하게 처리하는 임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작업 그 자체를 넘어 저희는 수요자의 정확한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실현 가능한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솔루션을 Pruning, Gardening, Forestry의 모든 수목활동에 제공하는 것이 바로
나무위를걷는사람들이 추구하는 바입니다.

나무위를걷는사람들은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접근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또한 장비 기술정보 트레이닝 모듈과 수목에 대한 전문지식을 하나로 통합하여 고객의 기대에 더욱 효과적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부응하기 위한 방법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수목관리 장비는 세계최고의 인증된 전문장비를 사용하기에 작업자의 안전과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수목관리지가 나무 주변을 자유롭고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장비의 필요성을 확인 후 광범위한 기술 정보 및 전문 트레이닝을 준비하여 작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나무위를걷는사람들의 성공은 안전과 신뢰 그리고 효율성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수목보호연구소 WOTT 나무위를걷는사람들일동

위험목제거/채종/정밀벌목/교육훈련/트리클라이밍/레크레이션활동
문의 : 010-5566-3542 서충근
반갑습니다
최근 ㅇㅇㅇ의 위험목 발생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험목/위해목 제거등은 시설물 또는 전기/통신선로등의 해체와 간섭/파손에 지장 없이 작업이 가능하며 비전문인의 작업으로 시설물 또는 작업자의 인체에 치명적인 손상을 가져올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에게 의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작성자 서충근
작성일 2013.11.25
삼장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삼장면 총무담당 연락처 055-970-8251~4
답변일자 2020.12.10
답변내용 귀하께서 게시한 내용은 다른 공간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송정숲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