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삼장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용수로, 물놀이 시설관련
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용수로를 물놀이 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건의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

1.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상주하는 자원봉사자, 공무원이 2분 계셨는데...
6시 넘어서도 물놀이 하는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1분씩 순번대로 하든 아니면 인원을 충원하든 해야할것 같습니다.

2. 용수로 놀이 시설을 가로지르는 시설물(다리 등)이 없는 관계로 물놀이 이용객들이 수로를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물놀이 하는 아이들이 많은 상태에서요.
시설물 설치가 필요 합니다.

3. 안전요원
여름철엔 한시적으로 물놀이 시설로써 운영하시고 안전요원을 배치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작성자 김종태
작성일 2021.08.07
삼장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삼장면 연락처 0559708271
답변일자 2021.08.12
답변내용 1. 평소 군정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물놀이 안전관리요원의 18시 이후 추가 인원 배치, 용수로를 가로지르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한 시설물(다리 등)설치를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3. 현재 삼장면 내 물놀이 관리구역에 근무하고있는 물놀이 안전관리요원은 4개소에 총8명이 09시부터 18시까지 근무중이며 물놀이 여행객이 집중되는 금년 여름이 끝나는 시점에 한정된 예산으로 물놀이 안전관리요원을 추가 배치 하는것은 어려움을 알려드리고, 귀하의 의견에 따라 내년도 물놀이 안전관리요원 배치시 추가배치를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4. 해당 용수로는 영농기 농업용수 공급을 위한 시설물임을 알려드리고, 특히 하천의 특성상 우수기 하천의 수위상승 및 유속증가로 인한 하천내 설치된 구조물의 유지관리 및 안전 등과 관련된 문제로 시설물(다리 등)의 설치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5.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삼장면 개발부서 055-970-8271~8272 로 문의하여 주신다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송정숲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