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신안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선유동 전원마을 정자 및 운동 시설 설치 바랍니다.
작성자 박인휘
작성일 2020.09.01
내용 저는 산청군 신안면 선유동 전원마을(농림축산부 전원마을 지원사업)에 살고 있는 박인휘라고 합니다.
선유동 전원마을은 지금부터 칠년 전 생긴 마을입니다. 가구는 스물 한 가구 되는 동네입니다. 동네로 들어오는 길이 새로 나서 이제 불편함이 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 동네는 소위 말하는 ‘동네 쉼터’가 없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오다가다 쉴 만한 곧이 필요한데 그것이 없으니 동네사람들이 앉아 쉬면서 화합할 수 없습니다. 또 외부사람들도 동네가 아름답다고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 잠깐이라도 쉬어갈 데가 없으니 그것이 주민으로서 참 안타깝습니다.

동네 한복판에 있는 공터에다가 정자와 체육시설 몇 가지만 두어 공원처럼 만들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파일
신안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신안면 연락처 055-970-8404
답변일자 2020.12.11
답변내용 1. 평소 면정발전을 위하여 협조해 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정자 및 운동기구 설치는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공시설물로 마을 단위로 이장님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므로, 해당 민원은 이장님을 통하여 면사무소 담당부서로 신청바랍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신안면 정자담당 산업경제담당(970-8433)과 운동기구담당(970-840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강변 시설에 대해서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