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강천산 군립공원 입장티켓 확인 직원 불친절 신고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순화
작성일 2019.09.29
내용 2019년 9월 29일 일요일 친구들과 기분좋게 여행사패키지로 순창 강천상 군립공원을 방문했다가 어이없는 일 당했네요..
여행사패키지다보니 가이드가 입구에서 여행사뱃지만 보여주고 입장하면된다하여 잠시 화장실갔다가 커피 한 잔 사느라 저희가 30분정도 늦게 입장했습니다.
그런데 14시 30분경 입구에 표받으시는분께 뱃지보여드리고 들어가려고 했더니 본인은 조금전에 교대했고 연락받은게 없다고 못들어가게 하더군요.
그럼 조금전 교대한 사람에게 확인해보시라고 하니 안된다고 하고..
저희를 입장료 떼먹고 들어가려는 사람 취급하는 듯해서 정말 기분 나빴습니다.
결국 저희가 어떻게 하면되냐했더니, 저희쪽 여행사직원과 통화시켜달라 하셨고, 통화한 뒤에야 완전 떨떠름한 표정으로 들어가라네요~
아닌말로, 저희가 아무나 전화해서 여행사직원이다,일행이니 넣어달라 할수도 있는건데, 당연히 앞에 교대한 직원에게 확인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몇분 아니지만 저희 막고 기다리게 하는동안 응대태도와, 그동안 지나가는 탐방객들 시선에 느낀 멸시감은 잊기 힘들것 같습니다.
순창..다신 오고싶지 않네요!!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관광진흥과 관광행정 연락처 970-7201~7205
답변일자 2019.11.08
답변내용 작성하신 신고글은 순창군에 해당하는 업무로 순창 관광부서 홈페이지나 강천산 군립공원에 불편사항을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산청군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관광진흥과(055-970-7201~5)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