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시설물 관리가 필요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안상현
작성일 2021.08.05
내용
시설물 관리가 필요합니다. 1
시설물 관리가 필요합니다. 2
며칠 전 산청을 여행했습니다.
항노화 산들길을 걸으며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항노화 산들길의 느림의 길과 명상의 길이 만나는 지점(첨부파일의 현위치에 해당)에 위치한 경호정이란 정자의 상태가 어떻게 이지경일 수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얼마의 시간을 방치해야 이정도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할 지경입니다. 정자의 초입 계단에서부터 정자 곳곳에 이르기까지 사람이 들어가지 못할 정도로 거미줄로 가득하여 혐오스럽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냥 있을 수 없어 막대기를 저어가며 정자로 들어가 이곳저곳 사진을 찍었는데 여기에는 파일 2개만 올릴 수 있어 안타깝네요.
관광지는 지역의 얼굴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것 하나도 허투루 관리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빠른 조치를 당부합니다.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림녹지과 녹지조성담당 연락처 055-970-6943
답변일자 2021.08.10
답변내용 1. 우리군을 방문하시어 불편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불편함을 느끼신 경호정 정자 시설물 관리에 대하여 빠른 시일 내에 조치 할 예정임을 알려 드리며, 향후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3. 다시 한 번 불편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산림녹지과 녹지조성담당(055-970-6943)으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