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소식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1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입사생 선발고사 합격자 발표 및 입소 안내
작성자 행정교육과
작성일 2021.07.21
내용 2021. 07. 17.(토) 실시한 「2021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입사생 선발고사」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원활한 학사운영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도 2학기 우정학사 개강 안내
○ 일 시 : 2021. 8. 2.(월) 18:50 ~
※ 기숙사생 짐 반입 가능일시 : 2021. 8. 2.(월) 14:00~
○ 장 소 : 산청우정학사
○ 대 상 : 2021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합격자 115명(중등부 70명, 고등부 45명)
○ 주요내용 : 학사운영 현황 설명, 입소 안내 등
※ 개별성적은 우정학사 입사 시 별도로 확인 가능, 전화문의(055-974-3014)
○ 기 타(코로나19 관련)
- 우정학사 합격생 전원 및 종사자 코로나19 검사(PCR) 음성확인 문자 입사 전 제출
(7월30일 09:30 ~ 11:00 우정학사생 무료로 선별검사 진행. 자세한 사항은 문자 또는 밴드 공지)
- 급식소, 학습관 좌석 투명 가림막 설치 완료 및 좌석 간격 1m 이상 유지
- 학습관 및 기숙사 입실 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상시 착용
※ 37.5도 이상 시 보호자 연락 귀가조치
- 비말마스크(kf-94) 비축 및 학급별 소독제 비치
- 의심환자 발생 시 대기할 수 있는 격리공간 지정
- 주기적 방역 및 환경위생 관리

붙임 1. 합격자명단 1부.
2. 개강안내문 1부.
3. 기숙사생 입소안내문 1부.
4. 생활관(기숙사)입사신청서 1부.
5. 우정학사 입학생수칙 준수서약서 1부.
6. 차량운행시간표 1부.
7. 코로나19 예방 교육운영 지침(우정학사) 1부. 끝.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24년 노후경유차 폐차 지원사업 신청기간 변경 안내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