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엔청쇼핑몰 지리산 콩국물·손두부 타임세일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산엔청쇼핑몰 지리산 콩국물·손두부 타임세일 1
산엔청쇼핑몰 지리산 콩국물·손두부 타임세일 2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www.sanencheong.com)’이 이번 주 금요일 ‘지리산 콩국물과 손두부’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진행되는 타임세일 품목인 콩국물과 손두부는 차황면 소재 ‘부리골영농조합법인(대표 이춘우)’에서 생산한 우리 농산물 제품이다.

최대 15% 할인 및 쇼핑몰 회원에게는 추가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부리골영농조합법인은 마을공동기업으로 광역친환경단지인 산청군 차황면 부암마을 주민이 공동으로 운영한다. 주민들은 함께 농작물을 심고 수확해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콩국물과 손두부 모두 황매산 자락 해발 550m 청정지대에서 키운 콩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영양이 풍부하다. 특히 콩국물은 첨가물 없이 깨끗한 생수, 유기농설탕, 죽염만을 갈아 넣어 만들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타임세일은 쇼핑몰 내 인기상품 가운데 1~2개 상품을 선정,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동안 판매하는 연중 이벤트다.

구매는 산엔청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전화주문(080-970-8000)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는 간편 건강식 제품으로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정직하게 만든 건강한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지역자활센터, 생명지킴이교육 실시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