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편성에 바란다

주민참여예산 > 예산편성에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 예산 편성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진소연
내용 안녕하세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산청군 내 길고양이의 중성화 수술을 산청군 차원에서 주도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작성합니다.

현재 길고양이 중성화 사업은 많은 지자체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음을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쓰레기봉투를 헤집어 놓음, 번식기의 울음소리, 자기네들끼리 싸우는 소리 등 길고양이들로 인한 주민들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번식도 많이하기 때문에 개체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개체 수가 나날이 증가함에 따라 주민들의 피해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문을 열어놓고 생활하는 지금, 여름 같은 계절엔 소음피해가 더욱 큽니다.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통해 주민들이 더 이상 피해입지 않았으면 합니다. 중성화 수술은 고양이들의 스트레스와 질병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021년도 산청군 예산에 길고양이 중성화 사업 관련한 예산은 편성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2022년도의 예산에는 편성될 수 있길 바랍니다.

부디 산청군에서 사람과 동물이 안정적으로 공생할 수 있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주민참여예산 > 예산편성에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농축산과 연락처 055-970-7843
답변일자 2021.06.28
답변내용 산청군 주민참여예산제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해 주신 『길고양이 중성화사업(TNR)예산편성』은 2022년 예산편성 시 관련예산을 편성하여 시행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055-970-784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의료원 응급실 전기장판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던데요..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예산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