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금서면 평촌리 항노화산업단지 공사로 차량통행이 힘들어요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류승근
내용 금서면 평촌리 항노화 산업단지 공사장 안에 있는 기존도로를 철거하고 임시도로를 개설 하였습니다
주민은 매일 수없이 통행해야 하는 길을 통보도 없이 철거해 놓고 신설도로는 년말에나 예정되 있다는
황당한 소리에 화가 나내요.
그럼 임시도로 라도 통행에 지장은 없어야 되는데

1. 임시도로를 굵은 콘크리트 잡석으로 만들어서 울퉁불퉁하여 제대로 통행이 어렵습니다.

2. 잡석에 굵은 철사가 삐죽삐죽 나와 있어 차에 흠집이 납니다.

3.몇번을 현장소장 에게 요구해도 대답은 해놓고 몇 주가 지나도 무소식 입니다.
파일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한방항노화실 신성장산업담당 연락처 055-970-6631~3
답변일자 2018.04.24
답변내용 산청한방항노화 일반산업단지 조성공사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업시행자인 경남개발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사항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는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임시로 이용중인 길은 기존 콘크리트를 철거하고 파쇄된 콘크리트를 포설하여 임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해 놓은 길인 점을 양해 부탁드리며 이용에 불편하신 울퉁불퉁한 부분은 즉시 정리하겠습니다.
2. 또한 굵은 철사 등 이동차량에 가해가 될 수 있는 것은 제거토록 하겠습니다.
3. 본 민원해결이 지연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 내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에 대하여는 한방항노화실 신성장산업담당(055-970-6631~3)으로 문의하신면 성심 성의 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원에 대한 몇가지 Q&A 이슈 관련 첨부의견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감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