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공사 신고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도로파손 및 반사경 설치 건의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권오영
내용 안녕하십니까?
산청군 도로를 많이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얼마전 산청군청에 2가지 민원을 건의한적이 있습니다.
첫째, 산청군 신등면 간공리에서 생비량면 상능을 거쳐 하능으로 가는 길 보수 작업입니다.
공사를 실시하여 조금은 보수가 되었습니다만, 아스팔트를 많이 채우지 않아 많이 미흡합니다. 이길은 작업용 트럭이 많이 다니고 내리막길이어서 매우
위험합니다. 다시 한번 현장을 조사해 주시고 보수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역방향 생비량면 상능에서 신등면 간공리쪽으로 내려오는 길에도 도로가 가라
앉은 곳이 있습니다. 그 곳길도 보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둘째, 위에서 언급한 도로에 커브길이 많아 매우 위험합니다. 반사경 설치를 해 주시면 안전에 도움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생비량면 상능에서 신등면 간공리 쪽으로 내려오는 길에 약3곳, 생비량면 상능에서 하능으로 내려오는 길에 1곳 정도 설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19감염병으로 인해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시민의 안전도 중요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어느 시민
파일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안전건설과 도로담당/ 경제교통과 교통정책담당 연락처 055-970-6723/ 970-6832
답변일자 2021.07.05
답변내용 [안전건설과 도로담당]
1. 먼저 우리군 도로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리며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민원인께서 제기하신 도로는 군도(신등면 사정리~생비량면 제보리)로서 현재 도로 보수계획에 따라 현재 설계 중에 있으며 조속한 시일 내 보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안전건설과 도로부서(055-970-67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제교통과 교통정책담당]
1. 우리군 교통행정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생비량면 상능마을에서 신등면 간공리 위험도로 교통표지판 설치 건에 대하여 현지 확인한 바, 위험지역에 대하여 교통표지판(반사경) 설치를 완료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한 사항은 경제교통과 교통정책담당(970-683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원에 대한 몇가지 Q&A 이슈 관련 첨부의견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감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