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공사 신고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막대한 세금이 들어간 공사가 부실공사인가요?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호동
내용
막대한 세금이 들어간 공사가 부실공사인가요? 1
막대한 세금이 들어간 공사가 부실공사인가요? 2
산청군 단성면 운리 소재 교량을 이번에 신축하였습니다. 이에 수고하신 관련 직원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수고에도 불구하고 공사업체의 부실함으로 그 수고가 감해지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에 민원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두 교량중 작은 교량의 청용산 진입부분의 하단에 수평이 맞지 않아 비가 많이 오거나 장마시 산에서 내려온 토사물과 빗물등이 고여 있는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수평을 맞추거나 이에 대비하여 배출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였다면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대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집입 상단에 추락방지턱을 만들어 놓았는데 그 공사가 부실하여 상단부분이 이미 파손이 되어 있습니다. 이또한 신속한 복구 및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리며 또 수고와 확인 및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파일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안전건설과 건설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701~5
답변일자 2021.08.09
답변내용 1. 군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이 이해됩니다.
가. 청용산 진입부분의 하단에 수평이 맞지 않아 비가 많이 오거나 장마 시 산에서 내려온 토사물과 빗물 등이 고여 있는 상태
나. 진입 상단에 추락방지턱 파손

2. 위의 질의 사항에 대하여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현장 확인하여 조속한 시일 내 보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 추락방지턱 관련 부분은 본 공사에는 포함되지 않은 부분이나, 추후 사업검토 등을 통해 주민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산청군청 안전건설과 건설행정담당(☎055-970-670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원에 대한 몇가지 Q&A 이슈 관련 첨부의견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감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