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개

면장에게바란다

시천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전기차 충전기 사용
작성자 이현정
작성일 2019.03.04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시천면 내공리에 살고 있는 이현정입니다.
제가 2월에 전기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집에 충전기를 설치해야 되는데 설치업체에 신청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
공공장소에 충전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 가까운곳을 검색을 해보니 시천면사무소와 중산리 주차장이 나오더군요
시천면사무소에 가봤더니 그곳은 급속충전소도 아니며 면사무소차량 충전을 전담하는 곳이라 저희는 충전을 할 수 가 없더군요
그래서 중산리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충전소는 급속으로 설치되어져 있는데 기계는 꺼져있고 작동을 하지않더군요
저희는 군보조로 전기차를 구매를 했는데 지금 충전을 못하고 멀리 산청군청이나 단성면까지 가서 충전을 해야되는 상황입니다.
전기차구매자 가정에 충전기는 언제 설치가 가능한지
그리고 공공장소에 충전기는 왜 작동을 하지 않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소 양수발전소내에 있는 충전기는 일반인도 사용가능한건지(이곳도 기계가 꺼져있었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파일
시천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시천면 연락처 055-970-8304
답변일자 2019.05.21
답변내용 1. 귀 가정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2. 우선 시천면사무소 뒤편의 충전기는 18시 이전이면 언제든지 사용하셔도 됩니다. 18시 이후는 면사무소 관용차를 충전하여야하기 때문에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중산리 건입니다. 3월 달에 전기관련 문제가 있어서 잠시 누전상태가 되었으나 제대로 안내가 되지 않아 불편을 끼친 점 죄송합니다. 4월1일자로 다시 사용이 가능하여 현재도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상태입니다. 마지막으로 전기차 충전기는 올해나 내년 안에 저희 시천면사무소 앞 공용 주차장에 급속용으로 설치가 되오니 그때까지만 면사무소 뒤편이나 중산리 충전기를 사용해주시길 양해부탁드립니다.
3. 현재 개인 가정에 충전기를 설치해주는 사업은 계획에 없으며 양수발전소 내에 있는 충전기는 양수발전소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상지마을 회관앞 농막앞에 설치된 전기 충전시설건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