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읍 개발담당 지방농림 운영 김동한담당님 친철 및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칭찬 합니다.
작성자 허순분
내용 밤낮 없이 군민들 위해 고생하시는 산청군 공무원 여러분 감사 인사 드립니다.
특히 이번 이사를 하면서 새로운 울타리에 5인가족이 생활하게 되었는데 이사를 오고 난후 울타리 경계부분이 공용주차장과 바로 붙어 있는 부분이 확인이 되어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어린자녀가 생활하는 곳이라 외부차량 낙하 부분과 각종 안전사고에 노출이 되어 있어 이부분에 대해 산청군청에 문의를 드렸는데 산청읍 개발담당 지방농림 운영 김동한담당자께서 바로 당일 현장에 나오셔서 저에 고민을 친절하게 원스톱으로 빠르게 안내를 해주셨고 차후 방안에 대해서도 군민의 입장에 서서 함께 고민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그날이후 차후 진행상황도 수시로 연락주셔서 친철하게 안내 해주셨으며 최종마무리 되는 과정에도 직접현장에 나오셔서 꼼꼼히 정확하게 챙겨주셔서 제 걱정을 단번에 해결해주시는 열정적인 모습에 너무나 감동 받았습니다.
김동한 담당자분처럼 열정적인 분이 계신 산청군에 거주한다는것에 자부심을 가지며 친절과 신속 정확함으로 군민을 대해주시는 김동한담당자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철수마을 산청이네 강추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