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우한석 주무관님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주무관님 덕분에 공장이전 순준롭게 진행 합니다.
작성자 김낙원
내용
우한석 주무관님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주무관님  덕분에 공장이전 순준롭게 진행 합니다. 1
안녕하세요. 저는 경낭 창녕에서 이동식 주택 회사를 운영 하고있는 김낙원입니다.
저를 잘 아실지는 모르시겠지만.

작년 12월 30일경 공장 관련 신축을 위해 부지를 물색 하던 중 금서면 매촌리에 3000평
공장부지가 경매 매물로 나와 공장 건립이 가능한지와 그리고 구매후 공장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를 문의한 민원인입니다.

주무관님 먼저 감사하고 고맙다는 인사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때 저는 기존 창녕 공장부지가 협소하고, 여러 가지 이유로 공장 이전 계획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그 예정 부지로 1) 창녕 공장을 창녕으로 근처 공유지로 이전 계획
또는 2) 하동 에 있는 5000평 정도의 공사 중단된 공장용지 등 여러 가지를 생각하던중 우연히 3) 산청에 지인으로부터 괜찮은 부지가 경매로 나왔다하여 확인차 우한석 주무관님께 전화를 하였습니다.

경매로 나온 물건이었지만 1시간에 걸친 주무관님의 친절한 상담으로인해 다시 검토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사실 산청 보다는 하동이 여러 가지 요구 조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하동군에 관련 민원 문의 결과 제가 원하는 답을 얻지 못 하였습니다. 특히 “오셔도” 되고 “안오셔도“ 된다는 식의 말씀이 저로 하여금 결정적으로 저의 앞으로 마지막 여생을 보내려고 하는 곳의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우한석 주무관님 거듭 감사 합니다.
직접 만나 뵙지는 아니 하였지만 그때 부동산 업자의 말만믿고 진행하려다 낭패볼 번 한것도 주무관님 말씀으로 인해 잘 처리 되었습니다.

이제 건축 설계사무소와 건평1000평 정도 규모의 신축 공장으로 계약 하여 진행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창녕,창원,함안에서 이주할 저희 회사 직원 가족들, 저를 포함하여 8가구 주택중 2가구 부지 선정이 끝나서 내년 3월부터 순차적으로 공사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렇듯 저와 저의 직원 가족들 그리고 그에 딸린 여러분들이 사실 산청이라는 공기좋고 인심 좋은곳이라 저희같은 사람들이 꿈에 그리던 곳이지만 이렇게 행동으로 옮기게 된 것은 다
우한석 주무관님의 따뜻한 배려의 마음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산청으로 공장 이전이 완전히 끝나는 시점이 내년 9월 잡고 있습니다.
막상 공장 이전 하려니 돈도 돈이지만 정말 신경 써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저희같이 조그마한 회사는 ^.^
감사 합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향식해설사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