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소식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민원서류 배달제 운영 안내
작성자 시천면
작성일 2013.02.07
내용 민원서류 발급에 있어 면사무소 방문이 어려운 노인, 장애인 등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서류 배달제』를 운영하오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시기 : 2013.2월부터

▷ 대 상 : 거동불편 65세 이상 노인, 장애인, 임산부 등

▷ 운영방법
① 민원서류 전화 신청(주민생활지원부서 ☎970-8311~8313)
② 민원서류 발급 및 마을담당 공무원 배달
③ 본인 확인 후 서류 전달

▷ 대상민원사무 : 주민등록등.초본 등 총20종

※ 상세내용 붙임 참조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탄소포인트제(에너지분야) 참여자 모집 안내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