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민원서류 배달제 운영 안내 |
---|---|
작성자 | 시천면 |
작성일 | 2013.02.07 |
내용 |
민원서류 발급에 있어 면사무소 방문이 어려운 노인, 장애인 등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서류 배달제』를 운영하오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시기 : 2013.2월부터 ▷ 대 상 : 거동불편 65세 이상 노인, 장애인, 임산부 등 ▷ 운영방법 ① 민원서류 전화 신청(주민생활지원부서 ☎970-8311~8313) ② 민원서류 발급 및 마을담당 공무원 배달 ③ 본인 확인 후 서류 전달 ▷ 대상민원사무 : 주민등록등.초본 등 총20종 ※ 상세내용 붙임 참조 |
파일 |
이전글 < | 탄소포인트제(에너지분야) 참여자 모집 안내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