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장에게바란다

차황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전기 차량 충전소 설치에 대한 의견
작성자 이호조
작성일 2024.02.13
내용 평소 마을에 관심을 기울여 주심에 대하여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번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였을 때 점남 마을 입구 금포림 주차장에 전기 차량충전소 설치 공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진행 중인 공사 내역을 보면 급속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으로 보였는데 혹시 급속 및 완속 충전기도 함께 설치하시는지 의견을 여쭤봅니다.
물론 금포림에서 축제도 매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앞으로 전기차량 보급이 급속하게 늘어 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행사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급속 충전이 아닌 완속 충전도 가능하도록 편리를 제공해 주셨으면 하는 저의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차황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차황면 연락처 055-970-8053
답변일자 2024.02.14
답변내용 평소 군정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질의하여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현재 금포림 주차장에는 급속 충전기 설치를 진행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완속충전기 추가 설치와 관련하여, 관련부서(환경위생과)에 문의한 결과 현재 추가로 설치 가능한 사업량이 없어
추가 설치에는 어려움이 있음을 알려드리며, 추후 한국환경공단에서 사업을 추진할 경우 신청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차황면사무소 총무담당(055-970-8053)으로 연락주시면 친철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차황면 궁소마을 밀양박씨 제실 앞 하수구 막힘으로 인해 경사로길이 위험합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