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입장료문제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내용 저는 경남 사천시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서 어제(2023,09,17) 산청엑스포행사의 일환인지는 몰라도 동의보감촌에서하는 정의송가요제를보러 집사람과 같이갔습니다. 제가 한국연예협회,한국가수협회에도 활동한바가있고 전국트로트가수연예인협회 지역지회장을 역임하기도하고 전국가요제행사도 직접 치뤄봤습니다. 저희들은 단지 가요제를 보기위해서갔는데 입장료를 1인당 1만2천원을 받는것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전국에 각지역별로 전국가요제를 많이하는데 입장료를 받는곳은 산청군뿐입니다. 동의보감촌내에 시설물을 이용하면 그에따라 각각 이용요금을 받으면되지 가요제에 온 손님들한테까지 입장료를 받는다는것은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전국가요제를 하는곳에 입장료받는곳이 있습니까? 경남에서하는 대표적인가요제중 이호섭가요제, 삼천포아가씨가요제,하동정두수가요제,하동섬진강가요제등도 입장료받는곳은 한군데도없으니 참고하시어 좋은 가요제에 먹칠하지않기를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3.09.18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한방항노화과 연락처 055-970-6662
답변일자 2023.09.27
답변내용 1. 평소 군정발전을 위한 관심과 참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2023년에 개최되는 2023 산청엑스포 정의송가요제는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연계행사로 기획되어,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이 엑스포의 각종 행사와 정의송 가요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동의보감촌 엑스포 주무대에서 개최함으로써 엑스포 행사장 입장에 따른 입장료를 받게 되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산청군청 한방항노화과 엑스포TF(055-970-666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토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식당 직원들의 막되먹은 불친절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