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지역 축제를 망치는 입장료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내용 타지 친구와 오랜만에 해우하고 축제장에 갔는데

입장료가 왠 말인가요? 군수 생각인지 아님 이벤트 업체의 소행인지 궁금합니다

보통 지역 축제에 일부 코너에서 장사 목적일 수는 있으나 모두 작은 선물 정도는 주는 것으로 이해는 합니다

몇천원이 아니라 12,000원은 큰 돈입니다

인구 소멸 지역끼리 경쟁시대 아닙니까? 타지에서 온 친구에게 뮤ㅓ라 할 말을 잊었습니다 이게 멉니까?

안네원들도 완전 엉망이고 누가 그런 곳에 두번 가겠습니까? 한심스런 공무원들이 아쉽내요
파일
작성일 2023.09.20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 연락처 055-970-8631~6
답변일자 2023.09.27
답변내용 1. 평소 군정발전을 위한 관심과 참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이번에 개최하고 있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보건복지부・경상남도・산청군 주최로 (재)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조직원회에서 주관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서 매년 산청IC 축제광장에서 열리는 산청한방약초축제와는 성격과 규모면에서 차별성을 지닌 한의약과 항노화를 테마로 하는 전시, 체험, 학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산청한방약초축제와는 달리 입장권을 구매하여 행사장 내에 입장이 가능한 만큼 엑스포에서는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 연계할인 등을 통하여 관람객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4. 2023 산청엑스포에서는 공식행사, 상설전시관(엑스포주제관・산청한의학박물관·산청약초관)과 비상설전시관(세계전통의약관・항노화힐링관・한방항노화산업관)의 다양한 전시・체험프로그램뿐 아니라, 가족체험존, 미로공원체험, 기바위소원지 체험, 숲속 족욕체험, 동의보감키즈체험 등 엑스포 행사기간에만 관람·체험할 수 있는 60여개의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5. 또한 엑스포 회장 내 모바일 산청사랑상품권 경품행사, 한방항노화산업관의 경품 이벤트, 산엔청쇼핑몰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지급과 산청엑스포 입장권 소지자에게 인근 시군 관광지 방문 시 입장권 할인 적용 등 산청엑스포를 방문하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6. 산청군과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산청군이 세계적인 한방항노화산업과 한방항노화웰니스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엑스포 행사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도우미, 행정지원, 자원봉사자 등 회장 내 모든 직원들의 운영매뉴얼 교육 강화를 통해 원활한 관람 안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산청엑스포 홈페이지(https://sancheong-expo.or.kr/)를 참고하시거나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조직위 관람객유치부(055-970-8631~6)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로서의 하루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