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남부체육센터 새벽운영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정**
내용 군수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산청엑스포 성공리에 끝나게 되어 산청 군민으로서 자랑스럽고 가슴 뿌듯해짐을 느꼈습니다. 군수님께서 진심으로 고생하셧고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남부 체육 센터 헬스장 운영을 현행 09시부터 20시까지 운영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날씨가 추워지고 해가 늦게 뜨고 해가 빨리 지고 있어 야외 운동을 하기에 힘들어 짐니다 그리고 직장인으로서 남부 체육센터를 이용한다는게 너무 시간이 촉박하며...다른 헬스장을 이용하자니 비용적 측면에서 무리가 오는게 사실입니다.
군수님께서 헬스장 사용시간을 06시부터 20시까지 조정해주시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직장인들도 많이 이용하리라 생각되어집니다...시간 조절이 어려운지 잘 알고 있지만 한번만 검토해주시어 직장인들이 시간에 쫒기지 않게 운동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작성일 2023.11.03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문화체육과 연락처 055-970-6423
답변일자 2023.11.07
답변내용 1. 군정발전에 대한 귀하의 의견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은 남부문화체육센터 내 헬스장 시설 운영시간과 관련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우선,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부문화체육센터 헬스장 운영시간은 현재 09:00 ~ 22:00시까지이며,
당초 남부문화체육센터 건립 시 인근지역 소상공인들과 상생하기 위하여 결정한 부분인 만큼 운영시간 확대가 힘든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운영시간 또한 원래 09:00 ~ 20:00시까지였던 운영시간을 2시간 연장하여 운영하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향후 주변여건 등이 마련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하겠으며. 앞으로도 군민의 시설 이용과 센터의 운영이 원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산청군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055-970-642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식당 직원들의 막되먹은 불친절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