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모듈형 임대주택 단지 조성 제안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송**
내용 제목: 모듈형 임대주택 단지 조성 제안
내용:
1. 최근 보도된 구레군 산동면의 사례를 참조하여 산청군에서도 모듈형 임대주택 단지 조성을 건의함.
2. 산청군에 전입하여 5년 이상 정주할 목적의 귀농, 귀촌인들에게 임대함.
3. 초등, 중, 고등학교를 관내 소재 학교에 진학 시킬 계획의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우선으로 함.
4. 기타 노부모 봉양, 부부 공동 전원생활 등의 목적으로 귀촌하는 대도시 거주자를 차선으로 함.

이상의 개략적인 정책 제안을 검토하고 관할 부서의 면밀한 검토를 거친 후, 군수님의 적극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실제 사업이 성사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파일
작성일 2023.11.17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지역발전과 연락처 055-970-7362
답변일자 2023.11.27
답변내용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군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신 “모듈형 임대주택 단지 조성” 제안 내용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 수렴과 검토 과정을 거쳐 사업을 발굴하고, 사업의 필요성, 실현가능성, 타당성, 예산확보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필요시 적극 반영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산청군 지역발전과 주택담당(☏055-970-736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식당 직원들의 막되먹은 불친절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