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상수도를 꼭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장**
내용 군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삼장면 덕교마을에 사는 장용식이라고 합니다. 몇 년전 덕교마을하수종말처리장도사업비가없다고 제외되었고 이번 상수도사업에서도 사업비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제외 되었습니다. 지하수에서 황토물이 나와서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있어도 곧 상수도가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몇 년을 참고 살았는데 이번에도 사업비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또 제외 되었습니다. 덕교마을 강변 다섯가구는 항상사업비가 없다는 이유로 하수종말처리와 상수도 사업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상수도가 들어오지 않으면 이사를 가야할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상수도가 들어와서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꼭 상수도가 들어올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작성일 2024.03.06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상하수도과 연락처 055-970-7011~4
답변일자 2024.03.13
답변내용 1. 귀하께서 우리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에 요청하신 민원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상수도 인입과 관련하여 현장 확인결과 민원인 가옥 및 인근 가옥5가구는 자가 지하수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3. 현재 수질 불량 등으로 자가지하수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실정으로 빠른시일내에 설계 및 예산을 확보하여 지방상수도가 공급 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4. 기타 궁궁한 사항은 상하수도과 상수도담당(☎970-7011~701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로서의 하루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