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계곡 불법 평상, 자릿세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신**
내용 아직도 불법 평상, 자릿세가 있는데, 경기도처럼 화끈한 처리는 불가능한건지? 화끈하다는 표현도 부끄러울정도. 그게 원래맞는 것인데..

경기도지사는 철거가안되면 해당 업무담당 공무원을 직무유기로 징계한다는데, 여긴 그런거 안하고 봐주는갑지요?
파일
작성일 2020.07.27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안전건설과 하천담당 연락처 055-970-6711~3
답변일자 2020.07.30
답변내용 1. 우리 군 홈페이지 군수에게 바란다 코너에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 드리고자 하며,

2. 본 건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 군 하천담당【☎ 055) 970-671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다 음 】

가. 귀하께서 요청 하신 민원사항은 우리 군에서 여름 피서철 전 하천구역 내 불법행위(불법 평상 설치 등)가 근절 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인력으로 지속적으로 현장 확인을 통해 단속하고 있는 실정임을 우선 말씀드리겠습니다.

나. 무엇보다도 우리 군에서는 국민모두가 하천을 이용함에 있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으니 귀하의 민원사항이 즉시 해결이 어렵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길 당부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 고충을 들어주세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