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책길을 유지시켜주십시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조**
내용 안녕하세요? 청호제 마을에 사는 조문주입니다. 작은 개울이 좋아서 청호제마을에 터를 잡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마다 물리 넘쳐 수재를 겪어 왔는데 이번에 새로 다리를 만들고 길을 정비해주셔서 엄청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한가지 부탁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매일 개울을 지나 산책을 하거나 개울 아래에서 발을 씻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번 공사로 원래의 개울다리를 걸어갈 수가 없어서 무척 아쉽습니다. 길을 아예 막아버려서 답답합니다. 숲길 산책을 가려면 한참을 돌아가야합니다. 작은 계단이라도 만들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개울따라 행복한 숲길 산책이 될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차들이 다니는 좋은 다리를 만들어주셔서 무척 감사드립니다. 원래 있던 산책길도 유지시켜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1.06.02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안전건설과 건설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701~5
답변일자 2021.06.08
답변내용 1. 군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청호제마을 인근 산책길 유지)에 대한 검토 결과, 기존의 세월교(잠수교)를 통한 통행(산책 등)을 유지해 달라는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3. 상기 세월교는 마을이 확장되면서 조성된 교량(세월교)으로 안전사고 위험 등의 사유로 다수의 민원이 발생되어 금회 교량을 재가설하고 기존의 세월교는 향후 철거할 예정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함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군 건설행정담당(☎ 970-670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 고충을 들어주세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