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사진SANCHEONG GUN

현장포토

군정홍보 - 현장포토 게시물이며, 제목,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팡파레’
내용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팡파레’ 1
15일~24일 동의보감촌 일원서
‘허준’ 주제공연·열린콘서트
10일간 힐링 페스티벌 막올려

‘건강힐링여행! 아토피 치유의 특별한 만남’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가 오는 1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간의 여정을 시작한다.

15일부터 24일까지 대한민국 힐링 1번지 동의보감촌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산청군 주최, 산청한방약초축제위원회 주관으로 아토피 치유와 증상완화의 해답을 한방약초에서 찾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축제 개막일인 15일 오후5시 50분에는 한방약초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대왕약탕기 점화식이 열린다. 이후 산청 군민 무(舞) 시연, 주제공연인 ‘허준 동의보감 이야기’가 무대에 오른다.

개막식 이후 오후 6시30분부터 특설무대에서 서경방송 열린콘서트가 개최된다. 열린콘서트에는 가수 마야, 구창모, 임병수, 조정민 등이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돋우게 된다.
특히 이번 축제 개막식에는 지난 2000년 64%라는 초유의 시청률로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드라마 허준의 주인공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였던 국민배우 전광렬 씨가 참석한다.

전광렬 씨의 이번 방문은 산청 출신 지인의 소개로 성사됐다. 드라마 허준이 최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해에 산청한방약초축제가 처음 열렸으며, 의성 허준선생이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의술을 펼쳤던 산청과 허준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광열 씨의 연관성이 인연이 됐다.

전광렬 씨는 오는 10월부터 방영 예정인 월화 드라마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로펌 대표 역을 맡게돼 촬영 스케줄이
바쁜에도 불구하고 15일 오후 축제 광장에서 팬 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축제 첫 주말인 16일과 17일에는 국악인 기산 박헌봉 선생을 기리는 기산국악제와 산야초 음악여행, 인간문화재 송순섭 판소리 한마당, 색소폰 공연, 불교문화제전 등이 열린다.

자세한 축제 프로그램 일정은 산청한방약초축제 홈페이지(http://scher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1000여 종의 한방약초가 자생하는 지리산 자락 청정골 산청에서 펼쳐지는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페스티벌 ‘산청한방약초축제’
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24 산청 농특산물 대제전 성황리 마무리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