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중산리 두류여객고발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도정희
작성일 2016.05.16
내용 2016.5.13.14일 1박2일로 지리산천왕봉을 가기워해 두류여객을 이용하던중 부처님오신날 14일 하산길에 아무리 버스을 기다렸지만 오지않아서 그쪽 관리사무소에 전화을 걸어봤지만 그버스 운전기사랑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으로 일관하시고 그버스 개인폰으로도 연락이 안돼서 황당햇고요..
한시간사십분만에 오셔서 인원초과로 한꺼번에 기다렿던 분들 다태우시고 항의하신분들 여섯명만 뒷차로 이동중 기사분에게 전화을 왜 안받는냐고 따졋드니 급브레이크로 내리막길에 겁을주시면서 휴일은 전화을 안받는다는 엉뚱한대답을 하시고 주말엔 수시로 이용한다면서 막연히 기다리고 사오십분이면 걸어갈 거리을 사과한마디없이 기다리게 해놋쿠..
이런 운수회사로 손님들을 태우고 다니는 버스 회사을 고발합니다.
아울러 관리사무소도 무책임한 답변만 늘어노시면 이용하는 시민은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나요?
이 두류 여객을 인원초과.이용시간 엄수거짓.기사분 분친절.연락번호 두절
이모든것을 고발합니다.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경제도시과 교통정책담당 연락처 055-970-6812
답변일자 2016.08.26
답변내용 1. 먼저, 산청군을 방문하신 민원인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2. 귀하께서 신고하신 중산리 두류여객 고발 건에 대해 확인해본 결과, 5월 14일 민원인께서 두류여객에 전화를 걸었을 때 기사분이 전화를 받지 못하였고 탑승후에도 탑승객 응대에 친절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탑승객들의 전화문의 및 탑승시 친절히 응대하도록 두류여객 측에 주지시켰고, 업체 관계자로부터 주의․시정조치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3. 향후, 상기 업체의 위법 또는 부당한 사항 적발시 행정조치토록 하겠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통정책담당(055-970-6812)으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