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잘거리

전체

지리산계곡펜션 이미지
지리산계곡펜션 이미지
지리산계곡펜션 이미지
지리산계곡펜션 이미지
1 4
지리산계곡펜션

개요

저희 계곡펜션은 전체목조로 지어진 건물이라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합니다.
물론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객실 주변은 방부목 데크를 깔았고, 데크는 각 방의 독립된 공간에서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조용하고 오붓한 시간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어느 방에서나 탁트인 커다란 창으로 청정산속 아름다운 풍경과 졸졸 흐르는 계곡물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수 있는,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입니다.

<펜션의 특징>
○ 펜션 마당 옆으로 흐르는 맑고 차가운 계곡물이 사철 마르지 않는 곳!
○ 일상소음에서 벗어나 고요하고 아늑하게 쉬고싶어 하는 이의 휴식처!
○ 봄이면 아름다운 들꽃들이 지천으로 피어나는 곳!
○ 한여름 밤에도 긴팔 옷을 준비해야 하는 곳!
○ 계곡물에는 고동,메기,피리,도룡뇽등이 있어 아이들의 자연학습을 저절로 도와주는 곳!
○ 여름날 산책길에서 만나는 반딧불이는 어릴적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곳!
○ 가을이면 하늘풍경에서 딸수있는 밤이 열리는 곳!

이용안내

- 주차정보 : 승용차 10대 주차 가능
- 부대시설 : 야외바베큐시설

객실정보

객실정보 테이블 - 선호도, 방종류, 면적, 숙박인원, 요금(비수기/성수기) 정보 제공
선호도 방종류 면적(㎡) 숙박인원 요금
비수기 성수기
주중: / 주말: 주중: / 주말:

객실구성

주변관광지

안내반경 5Km내 관광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길

    - 교통정보 : 서울대전방향 → 경부고속도로 → 대전 → 진주(무주) → 산청IC에서 내립니다. 산청IC에서 우회전 (다리를건너시면 안됩니다) → (300m) → 삼거리 식당앞으로 좌회전 (대원사, 시천, 삼장방향) → (1km) → 향양마을앞좌회전 → (대원사, 시천, 삼장방향) → 20분 밤 머리째 → 홍계 → 명상삼거리 → (600m) → 석남다리 (우회전) 우측에 계곡 앞에서 펜션안내 표지판이 보입니다.
    - 지역간 대중교통 : 각 방향에서 진주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지리산 대원사행
    - 지역내 대중교통 : 버스를 타고 삼장 초등학교 (또는 석남교)앞에서 내리셔서 전화 주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