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결과공개
제목 | 2018년 신등면 종합감사 결과 |
---|---|
작성자 | 기획감사실 |
작성일 | 2018.07.30 |
내용 |
2018년 신등면 종합감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1. 감사배경 및 목적 2018년도 자체감사 계획에 따라 실시한 신등면에 대한 종합감사로 각종 현안업무 추진, 민원처리 실태, 예산집행 등 분야별 업무 전반에 대하여 적법성, 타당성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기관운영의 건전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실시하였음. 2. 감사대상 및 범위 ❍ (감사대상) 산청군 신등면 ❍ (감사범위) 2016. 6월 이후 업무처리 전반 3. 감사기간 및 감사반 편성 ❍ (감사기간) 2018. 7. 3. ~ 7. 6.(4일간) ❍ (감 사 반) 1개반 6명 4. 감사결과( *감사결과 위법 · 부당사항과 관련하여 기획감사실장 등 감사자 내부 검토(업무처리 경위 및 향후 처리대책 등)를 거쳐 확정) ❍ 지적건수 : 27건 - 행정상 : 시정14, 주의 13건 -재정상 : 5건 16,436천원(부과 1건 6,075천원, 회수 3건 10,361천원, 재시공 1건(3건)) |
파일 |
이전글 < | 2024년 차황면 종합감사 결과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