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 농특산물 할인행사 추진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최대 30% 할인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산청군, 농특산물 할인행사 추진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약초축제 연계 최대 30% 할인

산청군은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맞아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성IC 인근 산청군농협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 위치한‘산엔청 마실장터’에서는 10월 1일부터 10일(토, 일, 월)까지 15개 농가가 참여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고추, 사과, 고구마, 꿀 등 42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장바구니를, 5만원 이상 구매시 당일 합산 영수증 5만원당 5000원권의 자체 상품권(1일 1인 4매 한정)을 증정한다.

또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상·하행선에서 운영 중인 군 직영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도 101개 농가가 참여해 나물류, 버섯, 건강식품 등 670여 개의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 행복장터 할인행사에서는 당일합산 영수증 5만원당 5000원권의 자체 상품권(1일 1인 4매 한정) 또는 헛개즙을 제공한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한방약초축제와 연계 특판행사를 추진해 산청 방문객에게 산청의 우수한 농산물을 알리고 농가 소득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임영희 진양철망산업㈜ 대표, 산청군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다음글 >